Loading
2017. 3. 23. 14:15 - Cloud Candy

10cm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

10cm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

Key of Db Capo1




CM7  G/B  Am7  G  F  C/E  Dm7  G7  

(전주)   



  CM7             G/B  Am7     G  F       C/E  Dm7      G7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볼일 없지



   CM7            G/B  Am7      G  F      C/E  Dm7      G7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F       G7       C   G/B  Am7 F       G7    Em7 Am7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F       G7        C    G/B  Am7  BbM7              G G7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 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C              G/B     Am7           C/G   F              C/E         Dm7         G7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C              G/B     Am7            C/G   F      C/E     Dm7 G7     C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10cm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

이곡을 들었을때 10cm 가 천재라는걸 알았습니다!

어디선가  이 노래가 들려온다면 어디에서든 언제든 누군가 생각나겠지. 착한 그 사람.

10cm 노래는 권정열 이외의 사람이 부르면 느낌이 안산다.

원래 10cm 노래는 그다지 좋아하지않았는데

이 노래는 애절함이 다른 노래에 비해 더 느껴져서 좋다.

7년전 널 처음 봤을때부터 작년에 내가 너에게 서툰 고백을 할때까지 너무 오래 걸렸다.널 만나려고 추운겨울에 강의실 밖에서 기다리고, 비올때 괜히 너하고 맞춰서 우산을 들고 가기도 했어군 제대하는날 너가 유학간다는 얘기를 들었을때 마음을 접었었다. 그게 운명이라고 생각했어 다시 몇년이 지나고 다시 운명을 기다렸는데 이미 너는 너무 많은 사람과의 사랑에 지쳐있더라 너에게 한 마지막 고백이후로 나도 이제 좋은 사랑 시작해보려고 해 너는 우리가 계속 친구로 남을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이제 나는 가슴속에 너를 짝사랑했더 내 모습을 묻으련다.그러니까 친구사이를 나한테 강요하지 말았으먼 해 나는 네 친구이고 싶은게 아니라 남자이고 싶었던 거였어 잘지내라 네가 마지막으로 좋다고 했던 이 노래를 마지막으로 했으면 한다. 

10cm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

고맙습니다.  사랑이라는 감정,설레임을 잊고 살았는데 다시 느끼게 해줘서요. 나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아니란걸 알고있어요. 하지만 곁에서 보고만 있어도 행복했습니다. 나를 보고 웃어주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볼땐 가슴이 많이 아팠습니다. 나에게 차갑게 대할때는 가슴이 무너져서 몸도 가눌 수 없었습니다. 이제 그만하려 합니다. 많이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잊혀져 좋은 추억으로 남겠죠. 좋은 사람과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도할께요. 고맙습니다.


10cm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