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3. 23. 10:33 - Cloud Candy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기타 코드 악보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기타 코드 악보

key of E




E  E/G#  Aadd9  Bsus4




         E              E/G#        Aadd9            Bsus4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E            E/G#           Aadd9       Bsus4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AM7   E/G#  F#m7

아----아----아-------- 



AM7   E/G#  C#7sus4  C#7

아----아----어----   어----



F#m7   E/G#      A

너와 함께 걷고 싶다



          F#m7   E/G#      A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F#m7   E/G#      A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F#m7   E/G#      A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E  E/G#  AM7  Bsus4 B    E

여수 밤바다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기타 코드 악보

해경의경복무시절, 여수해안경비 나갈때 처음들었던 노래. 진짜 힘들었을때 들었던 노래라 감회가새롭다.

목소리...심쿵당했다....옛날 노래들은 가사들이 다 좋던데.요즘은 그런 가사들..보기 힘드네요.

해가 막지려고 할때 아직은 밝고 바람은 산들산들 불고 파도는 잔잔하고 사람 없는 한적한 해변가를 이 노래를 들으면서 걸었는데 정말 숨통이 탁 트이고 차분해지더라..진짜 너무 좋았음.

진짜 들을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세션중 일렉파트치신 분 ㄹㅇ 예술.

진심으로 노래가 너무 좋다. 듣다가 몇번을 울었는데도 또 울고 있어.

여수 밤바다 기타 코드

이거 듣고 여수밤바다가 가고싶어짐.

 이노래나올때 내가딱배타면서바다구경하며쉬는적이기억나.

그때도슬펏는대3년이지난지금도나혼자만기억나는건가? 그때가그립다. 그때도이노래가슬펐는대 지금이들으니 뭐라할지모르겠다 그냥

슬프다.

출처 구글링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기타 코드 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