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4. 9. 23:28 - Cloud Candy

윤종신 본능적으로 기타 코드 악보

윤종신 본능적으로 기타 코드 악보

Key of Bbm Capo1




Am                                           Em                                       Ebm  Dm Em Am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 못해 Oh-Oh-Oh



Am                                            Em                                   Ebm  Dm Em Am A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 듯이 막 끌릴 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Oh-Oh



  Dm9   G        CM7  Asus4 A  Dm9   G         CM7 E7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Am                                         Em                                    Ebm  Dm Em Am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Am                                                                          Em

운전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Dm                                Em                          Am

오해하지 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Dm9   G        CM7  Asus4 A  Dm9   G         CM7 E7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Dm9   G        CM7  Asus4 A   Dm9  G        CM7 E7

내가 택했던 그밤을 못 잊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Am                                         Em                                  Ebm  Dm Em Am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 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윤종신 본능적으로 기타 코드 악보

귀에 쏙쏙 들어오는 정확한 발음 너무 좋다,

요즘 노래 못하는 아이돌 보면 혀만 잔뜩 굴려서

뭔소리 하는지도 못알아 듣게 하며 노래 못하는거

커버하는것과 비교해서 예전 가수들 보면 단어 하나 하나

정확한 발음으로 노래를 부르는거 보면 확실이 좋아.

임미희 강승윤씨가 불러 인기를 얻기전부터 윤종신씨의 버젼을 좋아했는데 대부분 강승윤씨의 노래로만 아는거 같아서 아쉽다.

윤종신 진짜 멋진듯...예능할땐 제대로 예능하고...음악할때도 제대로 하고.

윤종신 본능적으로 기타 코드 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