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3. 26. 12:07 - Cloud Candy

김범수 보고싶다 기타 코드 악보

김범수 보고싶다 기타 코드 악보

Key of F




F       Gm       BbM7 Bbm   Am7  Dm      Gm7       C7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F       Gm        BbM7 Bbm  Am7 D7   Gm7      C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BbM7      F/A        Gm7    C7       F  F7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Bbm          Am7  Dm   Gm         G7/B       Csus4 C7

울고 싶다 내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F              BbM7 Bbm   Am7 Dm     Gm7    C7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F                 D    D7/F#  Gm7   C   Bb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Am7     Dm Gm7      C7      BbM7 Bbm  Am7 Dm

이러면 안 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 싶다



Gm7       C7  F

죽을 만큼 잊고 싶다